젬알토, 온라인 뱅킹 보안 최적화 ‘이지오 다이내믹 프러드 매니저’ 출시
상태바
젬알토, 온라인 뱅킹 보안 최적화 ‘이지오 다이내믹 프러드 매니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거래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인 이지오 다이내믹 프러드 매니저(Ezio Dynamic Fraud Manage) 출시로 온라인 뱅킹 보호용 이지오 제품군을 강화한다.

젬알토는 소비자 거래 기술 업체인 NCR과 공동으로 프랙털(Fractals) 지능형 부정거래 감지 솔루션을 이지오에 탑재한다. 이를 통해 이지오의 다층적 보안 능력을 강화, 은행 고객들에게 최상의 보호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지오 다이내믹 프러드 매니저를 이용함으로써 개별 온라인 결제 시 수반되는 실질적 리스크를 측정할 수 있다.

은행들은 거래를 승인할지 거부할지 아니면 추가인증조치를 요구할지 보안팀에 통보할지 등 자체 수립한 규정에 맞춰 특정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된다. 이지오 다이내믹 프러드 매니저는 매우 탄력적이거나 강력한 은행 규정들을 반영해 제작됐기에 날로 진화하는 각종 부정거래 유형에 대응해 반응성과 감지율을 높였고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젬알토는 NCR과 재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이지오에 프랙털 소프트웨어를 탑재, 강력한 기능이 검증된 NCR의 위험 관리 엔진을 온라인 뱅킹에 적용한다.

호칸 노르트피엘 젬알토 전자뱅킹·전자상거래 사업 총괄 부사장은 “은행 보안에 대한 공격 방식이 지속적으로 진화함에 따라 보안 담당자들은 처리 속도가 빠른 솔루션을 원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젬알토는 NCR과의 협업을 통해 다층적인 보안 전략을 강화해 은행들이 온라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한편 고객과 자사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