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삼성SDS, DT 기술에 보안·3D 솔루션 추가
상태바
삼성SDS, DT 기술에 보안·3D 솔루션 추가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2.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7월 인공지능(AI), IoT, 블록체인 플랫폼과 자동화·협업 솔루션을 공개한 삼성SDS는 730여 기업에게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많은 기업이 실제 적용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삼성SDS는 이번에 보안관리(EAMS, Equipment Account/Access Management System, 시스템 계정·접속 관리)와 3D 설계 데이터 협업 솔루션 넥스플랜트 3D 엑설런스(Nexplant 3D eXcellence)를 추가 공개했다.

EAMS는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시스템 계정과 접속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활용해 보안 담당자는 수작업으로 하던 수천~수만 개의 계정관리, 암호, 사용자 권한변경 등을 자동화해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넥스플랜트 3D 엑설런스는 3차원 설계 데이터의 현장을 공유하고 비대면 협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는 30여 종의 다양한 3D 설계 데이터와 호환되며, 대용량 데이터를 경량화해 웹·모바일에서 빠르게 시각화하며,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방식의 보안을 지원한다.

12월 중으로는 자연어처리, 이미지 탐색·분석, 영상분석 등 AI 코어기술을 지원하는 'AI 코그니티브(AI Cognitive)'를 공개할 예정이다. 솔루션 체험을 원할 시 삼성SDS 홈페이지 내 'My Trial' 메뉴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