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트러블…..인워드 ‘아가스 아큐 여드름팩’ 선보여
상태바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트러블…..인워드 ‘아가스 아큐 여드름팩’ 선보여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영하권에 돌입하면서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로 인해 피부는 평소보다 메마르고 건조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여드름 피부인 사람들의 경우 이러한 시기에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트러블이 더 많이 올라올 수 있다.

겨울철에 피부를 지키는 생활습관을 살펴보면 습도를 40~50% 유지하고 수시로 공기를정화하는 적정한 실내 환경 유지, 하루 8잔 이상의 물 마시기와 충분한 채소 및 과일 섭취하기, 자외선차단제 및 피부보습제 바르기, 녹차팩 및 피부진정팩 등으로 수분충전하기, 과도한 세안 금지 등이 있다.

하지만 이미 여드름과 같이 피부트러블이 올라온 사람들이라면 트러블 케어와 더불어 적절한 보습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간단한 방법으로는 여드름팩을 사용하는 것이 있다. 최근 이러한 가운데 겨울철 트러블 케어를 위해 인워드에서’ 아가스 아큐 여드름팩’을 선보였다.

인워드의 녹차팩은 워시오프 형태의 여드름팩으로 한국 전통 허벌 원료인 배초향과 생 녹차잎을 넣은 허벌 마스크팩이다. 미국 식약처 FDA와 유럽 화장품인증 CPNP 등록을 완료한 인워드 여드름팩은 PH5.5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장벽이 보호되고 수분손실이 최소화되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무첨가한 해당 여드름팩 제품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여드름성피부 적합임상 완료까지 마친 피부진정팩으로, 쩍쩍 갈라지는 머드팩이나 가루가 펄펄 날리는 기존 워시오프팩과는 달리 젤리 제형으로 베개 묻힘 및 가루날림 등의 걱정이 없는 여드름팩이다. 

인워드 관계자는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원하는 트러블성 피부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여드름팩이다” 면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망가져버린 피부를 위한 피부진정팩이나 녹차팩을 찾는 분들이라면 꼼꼼히 체크해보길 바란다”고 덧붙혔다.

한편, 인워드는 현재 해당 제품을 20% 할인하는 것과 더불어 다른 라인의 제품들도 최대 40%까지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