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과 직결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웹트박스’, 마케팅 기법까지 전수해
상태바
매출과 직결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 ‘웹트박스’, 마케팅 기법까지 전수해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문화가 급성장하면서 고객을 잡기 위해서 무엇보다 홈페이지의 역할이 중요해졌다. 

홈페이지가 가장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쇼핑몰과 모바일 홈페이지 유입이 급증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봐야 한다. 단순 회사 홍보는 물론이고, 제품 판매용 쇼핑몰까지 홈페이지의 퀄리티는 곧 매출과 직결된다.

따라서 기업체를 비롯해 소상공인까지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웹사이트, 쇼핑몰 제작에 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특히 홈페이지 제작에 특화된 업체, 신뢰도가 높은 업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 가운데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웹트박스’는 실제 월 매출 1억 이상의 사업가들이 참여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제작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각기 다른 PC 및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에 알맞은 디자인이 자동으로 출력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각각 제작하는 것보다 금전적 부담은 줄이고 더 안정적인 출력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반 홈페이지 제작 업체들이 디자인에만 신경 쓰는데 반해 ‘웹트박스’는 객관적인 비즈니스 시장조사 데이터와 철저한 트랜드 분석을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무엇보다 타겟층이 선호하는 홈페이지 인터페이스 구현으로 고객 유입율과 재방문율 및 구매 전환율을 높여 매출을 극대화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실제 한 고객사는 “웹트박스를 통해 반응형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한 이후 이전보다 매출이 훨씬 오르는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특히 ‘웹트박스’는 홈페이지 제작 이후 20만건의 자동화 마케팅을 담당했던 마케팅 플랫폼 전문가들이 고객사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법까지 전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부담스러운 기업 및 소상공인 고객사를 위해 렌탈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웹트박스 관계자는 “대다수 소상공인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과 전략 수립의 어려움으로 시도조차 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가 많다. 이는 소비자 접점 부족으로 이어져 매출 부진이 장기화되는 악순환을 초래하기에 전문가 상담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 적극 대응하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