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인테리어, 첨단무인시스템으로 화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상태바
고급인테리어, 첨단무인시스템으로 화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창업 시장의 트랜드는 비대면 매장, 융·복합 매장으로 인건비 상승에 따라 무인 서비스 기반의 유지비용이 적은 창업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 창업 및 프랜차이즈 시장은 점점 포화 상태에 이르러 무인 창업 아이템과 첨단 기술 비대면 시스템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무인 창업이 코로나19로 인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세탁업, 스터디카페 등 무인 매장이 특화된 창업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중 고급인테리어와 첨단 무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가 차별화된 전략과 체계화 시스템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소자본 유망 창업 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첨단 기술인 무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폐업률 0%, 재계약률 100%’을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다양한 사회적인 이슈에도 유망창업아이템 플랜에이는 첨단 IoT 기술과 고급 인테리어로 고수익을 보장한다. 24시간 무인 시스템을 운영하여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직접 결제부터 좌석 선택까지 모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첨단 IoT와 연동된 전용 앱과 관리자 페이지로 센터장은 외부에서도 입, 퇴실 관리와 센터 내 온도 조절, 출입 통제 등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플랜에이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1세대 브랜드로 맞춤형 학습공간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20년의 교육 공간 디자인 노하우와 공신력 있는 대회 수상 경력, 각종 특허 등을 보유했으며, 기존 동일한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차별화된 고급 공간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랜에이는 상권과 주 이용자의 동선, 습관,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좌석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 라운지, 개방형 공간을 구성하고 있으며 각 좌석 별 인체공학적 가구와 백색 소음기, 공기청정기, 전 좌석 콘센트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다년간 교육 공간 인테리어를 통해 최고의 선택이 되는 공간을 만든 전문 기업으로 현재 130호점을 돌파하였다”라며 “첨단 IoT 시스템 구축을 통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 트랜디한 고급 인테리어와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스포츠서울 주관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 비즈니스 주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2관왕을 수상해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