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KOBA 2015’서 동영상호스팅 서비스 선봬
상태바
가비아, ‘KOBA 2015’서 동영상호스팅 서비스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가 ‘제25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5)’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자사 동영상호스팅 서비스인 ‘스마트-HD’를 소개한다. ‘생생한 라이브 방송’이라는 테마로 전시 현장을 실시간 영상으로 송출하는 시연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엔 CDN(Contents Delivery Network)을 적용한 고품질 라이브 영상을 선보인다. 대용량 콘텐츠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어 사이트 속도를 개선하고 집중되는 트래픽을 분산하므로 사용자가 영상을 원활히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 가비아가 ‘KOBA 2015’ 전시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비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KOBA 2015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행사 당일 초대권을 수령할 필요가 없도록 신청한 주소로 배송한다.

이번 전시는 서울 코엑스에서 5월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희정 가비아 동영상팀 팀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년 연속 참여하게 됐다”며 “영상 제작이나 송출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물론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거나 유통하는 관계자 등 다양한 고객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