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겨울시즌을 맞이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28개의 시군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개통한 서울-문산 고속도로, 신설된 장흥휴게소 외에도 최근 변경된 48개의 도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정기 업그레이드 모습 [제공=팅크웨어]
정기 업그레이드 모습 [제공=팅크웨어]

새롭게 오픈된 주요 관심지점(POI:Point of Interest)도 업데이트 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1’, ‘장흥 정남진휴게소’ 외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업데이트 된 정보와 겨울 시즌을 맞아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보다 빠른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겨울시즌을 맞아 고속도로를 포함한 최근 변경된 주요 도로정보 제공을 통해 최신 경로안내 운행을 지원하고 있다”며 “최신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율적인 차량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