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인기에 ‘프랜차이즈 통달배 소자본창업 4in1 배달전문점’ 가맹문의 쇄도
상태바
배달음식 인기에 ‘프랜차이즈 통달배 소자본창업 4in1 배달전문점’ 가맹문의 쇄도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요식업계에서 배달음식이 대세로 떠오른 지 오래다. 코로나19로 인해 예전처럼 자유롭게 식당에 찾아가 음식을 맛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만 몇 번 톡톡 두드리면 집에서도 맛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배달음식의 성행은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의 호황으로 이어졌다. 특히 장기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특제소스와 조리 노하우로 완성한 다양한 메뉴들로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외식업계에서 낭중지추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은 단 1개의 매장이 핵심배달아이템 4종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 모두를 확보해 넓은 매출루트를 통한 매출 극대화에 특화됐다. 청년창업자, 초보 자영업자, 1인 사업자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모든 메뉴를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주방 인건비를 줄인 1인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덧붙여 배달음식 전문이므로 식당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줄인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이 가능하고, 업종변경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해 소자본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이 점 역시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이 남자, 여자 소자본창업, 여성가장 창업 등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요즘 뜨는 외식브랜드 신규 사업아이템으로 평가받는 이유 중 하나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가맹점의 수익 향상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홈페이지와 창업상담센터 전화를 통해 유망프렌차이즈 배달음식점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통달배 관계자는 “현재 예비 가맹점주에게 최신 창업트렌드에 부합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창업 준비 절차에서 돈벌기에 좋은 상권분석, 성공적인 가게 운영을 위한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로써 체인점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꾸준히 매출을 높여 대표적인 배달음식점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