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LG전자 ‘이지 TV’로 가정의 달 5월을 만끽하라
상태바
쉽고 편리한 LG전자 ‘이지 TV’로 가정의 달 5월을 만끽하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easy) TV’(모델명: LF6070)를 23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지 TV는 편리한 리모컨, 더 커진 글자, 또렷한 사운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LG전자는 이지 TV 리모컨의 버튼 개수를 절반 가량 줄여 최소화하고 버튼의 크기를 키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채널번호, 프로그램 정보 등의 글자 크기는 키워 노년층 사용자도 배려했다. 또 가청주파수 대역 중 고음역대를 강화한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잡음 없는 또렷한 음질을 제공한다.

▲ LG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easy) TV’(모델명: LF6070)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지 TV는 편리한 리모컨, 더 커진 글자, 또렷한 사운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모델이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지 TV는 풀HD(1920×1080) 해상도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시야각 178도의 IPS(In-Plane Switching) 패널을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변화가 거의 없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보여준다.

이지 TV는 크기에 따라 55형, 50형, 42형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170만원, 130만원, 95만원이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상무는 “이지 TV는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TV”라며 “특히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을 고민중인 소비자에게 훌륭한 답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