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펀트, ‘G-Investment Forum’ IR 피칭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캐럿펀트, ‘G-Investment Forum’ IR 피칭 ‘최우수상’ 수상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2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문화재 전문 IT기업 캐럿펀트는 ‘제6회 G-Investment Forum’에 참여해 IR 피칭 발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제6회 G-Investment Forum은 수도권의 벤처캐피탈(VC), 엔젤투자자, 액셀러레이터 등 다양한 투자생태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를 포함한 60여 명이 참석했다.

수상 모습 [제공=캐럿펀트]
수상 모습 [제공=캐럿펀트]

경북지역 투자를 목적으로 기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경북지역 투자분야 최고의 행사로 이전까지와는 다르게 보다 전문적으로 행사 전과 후반부에 수도권 지역에서 초청한 유명한 투자 전문가(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엔젤투자자)들의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투자상담을 체계적으로 진행했다.

캐럿펀트는 이건우 대표가 참여해 ‘매장문화재 3D 솔루션’에 대한 주제로 IR 발표를 갖고 회사의 성장 방향성에 대한 타당성과 구체적인 방안 제시에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건우 대표는 “이번 수상은 매장문화재시장에 IT도입을 통한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하는 기회가 됐고 회사 발전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수시로 변화하는 매장문화재업계 및 IT 업계 상황에 적극 대응하고 매장문화재 조사가 충실히 이뤄질 수 있도록 기술적 연구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