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카페마리’, 소자본창업 열풍 속 1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상태바
‘토스트카페마리’, 소자본창업 열풍 속 1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토스트 전문점 ‘토스트카페마리’가 소자본창업 열풍 속에서 변함없이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가맹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1주년 이벤트는 SNS에 인증 시 에어팟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와 함께 샌드위치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는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하고 화이트와 그린으로 대표되는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간편한 무인 키오스크 기기, 신선한 야채의 비중을 대폭 늘린 토스트 메뉴 및 토스트와 조화를 이루는 커피를 통해 활발한 가맹 사업을 펼치고 있다. 

가벼운 식사 및 간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 구성 덕분에 대량 주문이나 배달 매출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동선과 조리 매뉴얼로 1인창업 및 운영도 가능하다. 운영에 소모되는 비용은 줄이고 매출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생존을 목표로 하는 수많은 소자본창업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더욱 특별한 위치를 차지한다. 

최근 소자본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인 키오스크 기기 및 반자동 2gr커피머신&그라인더 세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으며 본사에서 직접 전문가를 투입해 현장의 상권을 분석하고 토스트카페에 최적화 된 입지를 선정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사에서 무리하게 이익을 추구하는 바람에 가맹점이 피해를 보는 사례도 있지만 ‘토스트카페마리’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가맹점 간 거리 제한 규정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인테리어 시공부터 오픈 교육에 이르기까지 아낌 없이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의 성공이 곧 브랜드의 성공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신규 창업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창업까지 대대적으로 지원하는 ‘토스트카페마리’는 극심한 불황 속에서도 부산덕천점, 경주중앙시장점, 분당수내점 등 신규 매장의 계약을 이어가고 있다.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하반기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토스트카페마리’의 이벤트 및 창업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