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액션핏 2세대' 출시 기념 3色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액션핏 2세대' 출시 기념 3色 이벤트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깁슨(Gibson Brands Inc.)의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스포츠 이어폰 ‘액션핏 2세대’ 출시 기념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새롭게 리뉴얼 된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인 액션핏 2세대의 액션핏 에어본, 네오제로, 오버드라이브, 파이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다.

사은품은 휘트니스 센터 월드짐에서 개발한 ‘파워부스터’ 크림으로 운동 부위에 제품을 바르고 운동 전후로 마사지하면 근육을 따뜻하게 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스포츠 이어폰 ‘액션핏 2세대’ 출시 기념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SNS 이벤트다. 오는 30일까지 필립스 사운드 공식 블로그인 ‘필립스, 사운드에 사로잡히다’(blog.naver.com/philip_y)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웨어러블 기기 ‘핏비트 차지’(1명) ‘액션핏 이어폰’(10명, 컬러 랜덤 발송), ‘월드짐 1개월 이용권(2명)’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은 필립스 사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soundkorea)에서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기간 내 10회 이상 출석체크를 한 출석왕 중 추첨을 통해 ‘핏비트 차지’(1명)와 ‘월드짐 1개월 이용권’(2명)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왕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참가자 중 매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워밍업 크림 ‘파워 부스터’(4명), ‘액션핏 이어폰’(1명, 컬러 랜덤 발송)도 선물할 예정이다.

욱스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뛰어난 착용감과 음질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필립스 액션핏의 새로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액션핏과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