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보안시스템에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 도입
상태바
대진대, 보안시스템에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 도입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가 학내 보안시스템에 차별화된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엑시스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도입했다.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는 대진대학교(총장 이근영, www.daejin.ac.kr)의 보안시스템 교체 사업에 자사의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대진대학교가 캠퍼스 환경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주야간 모니터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으며 1월부터 기존에 사용해 왔던 제품 일부를 철거한 후 약 97대 규모의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 AXIS P1354-E·P3354·P3384·Q6035-E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업에 도입되는 제품 중 AXIS Q6035-E는 물체의 움직임에도 잔상이 적고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유사한 주간 영상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고 AXIS P3354·P3384· P1354-E의 경우에도 야간의 저조도 환경에서 선명한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엑시스만의 차별화된 '라이트파인더' 기술이 고객으로부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와 관련해 대진대학교 관계자는 "광범위한 캠퍼스 내의 보안 사각지대를 없애고 야간 범죄를 방지하기 위해 카메라 교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BMT에서 타사 대비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해 캠퍼스에 최적화된 보안 시스템 구축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이사는 "광범위한 캠퍼스를 전체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며 "엑시스의 카메라 제품들은 우수한 고화질과 넓은 화각, 야간에도 명확한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뛰어난 기술로 보안 담당자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