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간 거래에 특화된 ‘갤럭시 탭 액티브’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기업간 거래에 특화된 ‘갤럭시 탭 액티브’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내구성과 휴대성을 겸비해 기업간 거래(B2B)에 특화된 태블릿 ‘갤럭시 탭 액티브 (Galaxy Tab Active)’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액티브는 삼성전자가 유통, 물류, 교통 산업 분야를 대표하는 주요 기업들과 협업해 만든 태블릿으로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주요 기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갤럭시 탭 액티브는 투박한 기존 산업용 제품과 달리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9.7mm의 얇은 두께와 39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 했으며,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춰

운송, 물류, 수리, 경비, 건설, 금융업 등 현장 근무가 많은 기업의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 갤럭시 탭 액티브는 투박한 기존 산업용 제품과 달리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갤럭시 탭 액티브는 탄성 재질의 커버를 사용해 1.2m 높이에서 콘크리트 바닥으로 낙하하는 수준의 충격을 견디며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도 탑재했다.

IP67 등급은 수심 1m에서 30분 이내의 침수를 견디며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어 야외에서 갑작스런 눈과 비가 오거나 먼지나 분진이 많은 상황에서도 제품 고장의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갤럭시 탭 액티브는 외근이나 출장, 이동이 잦은 근무자들이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최적화된 기능도 제공한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와 ‘울트라 세이빙 모드’를 지원하며 삼성전자 태블릿 제품 최초로 배터리 교체가 가능해 외근 중에도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310만 화소의 자동 초점 카메라를 탑재해 간편하게 바코드 스캔이 가능하고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지원해 모바일 결제는 물론 다양한 정보가 담긴 근거리 무선통신 정보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번에 여러 단말기의 충전이 가능한 포고(POGO) 핀 충전기, 작업자가 장갑을 벗지 않고도 쉽게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C펜(C-Pen), 모바일 보안 솔루션 녹스(KNOX) 2.2 등 기업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203.2mm(8형) WXGA TFT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탭 액티브는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 4,4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했다.

‘티타늄 그린’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탭 액티브의 출고가는 59만9000원이며 삼성전자 B2B 판매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