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소셜커머스 ‘딩동’, 인기브랜드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딩동’, 인기브랜드 특가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인터랙티비(대표 문성운)가 소셜커머스 애플리케이션 ‘딩동’의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할인과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딩동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인기 브랜드를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 방법으로 나눠진다. 딩동에 올라와 있는 상품을 구매할시 먼저 할인을 적용 받거나 또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딩동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GS25를 첫 시작으로 스타벅스와 공차, 파리바게트 등 기존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 낸 브랜드를 특가로 판매한다.

▲ 이번 이벤트는 2가지 방법으로 나눠진다. 딩동에 올라와 있는 상품을 구매할시 먼저 할인을 적용 받거나 또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딩동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딩동은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할인이 적용된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편의성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현재 누적다운로드 850만건을 기록함은 물론 이용자가 200만명에 이른다.

소비자에 초점을 맞춘 딩동은 매월 이벤트를 진행해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

딩동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었던 브랜드를 엄선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용자들도 딩동의 편리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인터랙티비는 온라인과 모바일, 로컬, 소셜 광고플랫폼을 바탕으로 통합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비가 개발한 주요 서비스는 온라인 제휴마케팅플랫폼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라이크클릭’과 함께 CPC광고플랫폼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모바일광고플랫폼 ‘아이라이크터치’, 로컬광고플랫폼 ‘아이라이크딩동’, 병원전용마케팅플랫폼 ‘아이라이크닥터’ 등이 있다.

이벤트는 딩동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www.dingdongmall.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