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페이블루, 선착순 100명 한정 ‘비대면결제 시스템’ 50만원 풀 세팅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페이블루, 선착순 100명 한정 ‘비대면결제 시스템’ 50만원 풀 세팅 이벤트 진행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의 지속적인 확산 및 장기화로 비대면결제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페이블루는 ‘비대면결제 시스템’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 한정 50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결제 시스템 패키지에는 비대면 결제 시스템을 위한 결제 장비인 ‘페이블루 올인원’ 단말기까지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이블루 올인원 단말기는 일반 단말기에서 진행하는 결제와 QR 생성 활용을 통한 모바일 키오스크, 스마트 오버 앱 스캔 결제, SMS 문자 전송 결제, 내일정산 등의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단말기이다. 특히 빠른 자금 운영을 위해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내일정산 시스템의 경우 업계 최저 수수료를 자랑한다.

페이블루에서 진행하는 ‘비대면결제 시스템’ 풀 세팅 패키지는 키오스크, 스마트 오더 시스템, 스마트 상점 세팅, 내일결제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올인원 단말기 및 QR명함, 판촉물을 제공하는 패키지이다.

현재 페이블루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비대면결제 시스템’ 풀 세팅 패키지를 50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소상공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페이블루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비대면 결제 시스템 패키지에 포함된 ‘페이블루 올인원 단말기’는 일반 리더기 결제는 물론, 현금영수증 처리, 제로페이 결제, 지역화폐 결제까지 가능한 데다 종이 영수증 인쇄 발급까지 가능해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페이블루의 ‘비대면결제 시스템’ 풀 세팅 패키지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