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 예비창업자 관심 ‘증가’
상태바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 예비창업자 관심 ‘증가’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자본배달창업’이 국내 요식업계의 주요 트렌드로 부상했다. 창업대출 부담과 운영 리스크가 적어 꾸준히 각광받아온 ‘소자본창업’과 코로나19로 인한 배달음식 수요 증가에 전례 없던 호황을 맞은 ‘배달창업’이 맞물린 결과다. 청년창업, 시니어 부부창업 등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소자본배달 창업정보(브랜드 매출 순위, 성공사례 등)를 알아보며 이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서 4in1 배달전문점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100호점 돌파를 앞둔 프렌차이즈 통달배가 예비 창업자와 가맹점주, 소비자 모두에게서 호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해 업계에서 조명 받고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의 4in1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국내 외식업계 추천창업아이템 4종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 메뉴 모두를 배달서비스로 제공하는 고효율 배달전문점이다. 매운족발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갖춰 매출루트가 광범위한데다가 소비자들의 각양각색 니즈를 충족시키기 용이하다는 장점까지 갖춰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덧붙여 상권과 입지의 영향을 적게 받는 배달전문점이므로 전통적인 식당(일반음식점)보다 소자본창업과 소규모창업에 유리하고, 본사 (주)톰앤드의 전문적인 상권·입지 분석을 기반으로 매장을 오픈하면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아울러 본사가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남자·여자 소자본창업자, 업종전환창업자 등 누구나 모든 종류의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십분 활용하면 주문량이 몰리는 피크타임도 문제없으며, 1인창업 및 운영까지도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통달배는 고효율 사업아이템 4in1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며, 이에 응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상담, 교육 등 다각적 창업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통달배 홈페이지나 창업상담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