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는 팔콘토큰 (Falcon), 11월 해외글로벌거래소 상장 예정
상태바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는 팔콘토큰 (Falcon), 11월 해외글로벌거래소 상장 예정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콘토큰은 부동산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플랫폼이며, 부동산 회사의 부동산 매입, 프로젝트 참여, 지분 참여 등을 할 수 있고 현재 운영중인 매장을 매입하여 회원 간 가맹점화 하고 프랜차이즈매장으로 연계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세계 최초로 시도한 부동산 전문 블록체인 토큰이다. 

또한 관광, 레저 스포츠, 휴양, 숙박, 의료 서비스 등 엔터테인먼트를 갖춘 팔콘 회원권을 구매하여 이용 할 수 있으며, 추 후 거래소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팔콘토큰은 ERC-20 기반이며, 발행수량은 10,000,000,000 Falcon 으로 알려져 있다.

Falcon은 투자가치가 있는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 투자가치가 있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는 Falcon에서 객관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Falcon으로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게 되면 더 많은 혜택 이 주어지는 시스템을 만들었으며, Falcon을 이용하면 부동산과 관련하여 보다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부동산투자는 구매단위가 크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쉽게 접근하기 힘들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Falcon의 탄생으로 이제는 누구나 여유자금으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졌다. 이것이 Falcon의 가장 큰 장점이다. 개발회사가 부동산을 개발하고 구매자는 소액이라도 Falcon으로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기에 상가, 주택, 건물, 빌딩, 토지 등을 공동구매 할 수 있고, 개발회사는 개발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이에 따른 수익금을 각각 투자한 비율만큼 받을 수 있다. 

물론 여기에 개발회사가 임의로 부동 산을 매매나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도록 부동산 구매(투자)자 이름으로 등기 설정할 수 있으며, 감독 관리대행사를 선정하여 관리하여, 등기설정 등 기타 복잡한 절차를 줄일수도 있다. 

공동구매/투자한 부동산의 관리는 위탁 받은 대행사가 하고, 부동산으로 계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모든 소액투자자들은 이익과 소득의 반복으로 자산을 늘려 갈 수 있다.

팔콘토큰은 11월 중 해외 글로벌 거래소 상장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팔콘토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