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비접촉식 금속 카드'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이데미아, '비접촉식 금속 카드' 솔루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1.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보안성과 편의성 갖춰.. 위생적 비접촉 거래 가능

글로벌 인증 기업 아이데미아가 비접촉식 완전 금속 카드 솔루션을 출시한다. 솔루션은 안전한 보안성을 갖췄으며, 편리하고 위생적인 비접촉 거래를 위해 개발됐다.

새로운 솔루션은 금속 기반 결제 카드 제조업체인 컴포즈 큐어(Compose cure) 및 세계 2억여 개의 고객 계정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160여개 국가 및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씨티(Citi)와 협력해 발급된다.

전문가들은 금속 카드 시장이 현재 모든 지역, 특히 밀레니엄 세대 부문에서 탄력이 붙어 증가세에 있다고 보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 1만 8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도 65%가 플라스틱 카드 보다 금속 카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밀레니엄 세대의 73%가 플라스틱 카드 대신 금속 카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아이데미아 관계자는 “최근 금속 카드에 대한 수요와 비접촉식 결제 솔루션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중동지역에서 제품 잠재성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아이데미아의 종합적인 비접촉식 결제 금속 카드 포트폴리오는 안목 있는 생활 방식을 반영하는 고급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한편, 금속카드는 현재 마스터카드(MasterCard)가 이중 인터페이스(접촉식 및 비접촉식) 카드를 발급할 것을 의뢰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