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 PRIME-I 시리즈 2/4/5/8MP 제품군 확대 IP 네트워크 카메라
상태바
유니뷰, PRIME-I 시리즈 2/4/5/8MP 제품군 확대 IP 네트워크 카메라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11.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뷰(Uniview)가 200만, 400만, 500만, 800만 화소 프라임 원(PRIME-I)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하여 영상 보안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유니뷰의 프라임 원 시리즈는 FHD 200만 화소부터 800만 화소까지의 다양한 고해상도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실내·실외용 고정 렌즈, 가변 4.3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하여 거리가 멀리 떨어진 대상도 영상화질 저하가 거의 없이 모터줌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유니뷰의 라이트 헌터(LightHunter) 기술을 탑재하여 0.003Lux 밝기 지원과 120dB WDR 기능 지원으로 저조도 환경에서 밝고 선명한 색감으로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야간 가시거리 최대 50m까지 빛이 거의 없는 야간 환경에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스마트 기능으로 템퍼링 감지를 지원하여 카메라 화면을 제3자의 사용자가 강제적으로 화면을 가릴 경우, 이를 감지하여 알람을 해준다. 템퍼링 알람 감지로는 부저 알람, 메일링 서비스, 윈도 팝업 알람 총 3가지로 지원하며, 메일링 서비스 같은 경우, 카메라 화면이 가려진 시점의 스냅샷 사진을 실시간으로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어 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이다. 또한 인체 침입감지를 지원하여 인체 외의 대상인 나뭇잎, 동물, 빗물 등에 따른 오알람 감지를 방지하여 사용자의 작업시간을 효율적으로 낮춰 좀 더 편리한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영상 모니터링에 최적화된 와일드 스크린 16:9 비율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편안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고, 오디오와 알람 입출력 단자 지원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알람 장비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저장장치로는 최대 256GB의 Micro SD카드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영상 손실 걱정을 덜었다.

프라임 원의 일부 카메라는 방진방수 및 내구성 규격인 IP67, IK10 인증 획득으로 외부 환경 설치에도 최적화되어있어, 다양한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유니뷰 관계자는 “프라임 원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리성에 맞춰 다각도 기능을 갖추었고, 영상 화질의 라인업 확대로 여러 환경에서 다방면으로 쓸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제품 선택하는데 있어 맞춤형 제품이 될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뷰코리아의 CCTV 제품에 대한 소개, 교육 영상, 사용방법, 성공사례, 이벤트 등 각종 정보는 유니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업데이트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