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마인스튜디오, 웨딩촬영준비 앞둔 예비부부 위해 꿀팁 공개
상태바
포에버마인스튜디오, 웨딩촬영준비 앞둔 예비부부 위해 꿀팁 공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포에버마인스튜디오
사진 제공: 포에버마인스튜디오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촬영을 앞두고,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준비를 할 것이다. 이에 포에버마인스튜디오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웨딩촬영이 될 수 있도록 몇가지 소소한 웨딩촬영 꿀팁을 전했다.

먼저 표정연습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포즈나 연출은 웨딩사진작가가 가장 최적의 상태로 잡아주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뱃살이나 체형 등이 신경쓰인다면 포토샵으로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또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표정만큼은 포토샵으로 수정하는 것이 어렵고, 다소 인위적인 사진으로 변질되기 마련이므로 예쁘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연습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군살이 신경 쓰여 숨을 참는 등 자연스럽지 못한 표정이 나오거나 어색한 표정을 짓게 되면 원하는 웨딩사진이 나오기 어렵다. 

식사는 중간중간 쉽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으로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치아에 낄 수 있는 음식들은 양치질하기 어려우니 촬영하는 동안은 피해야 한다. 웨딩촬영은 4시간 이상의 긴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체력이 중요하다. 초콜릿과 같은 당분이 함유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체력유지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물이나 음료를 취식할 때도 빨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촬영 당일 아침에는 헤어에 샴푸만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트리트먼트와 함께 머리를 감게 되면 헤어에 고데기 효과가 잘 안 말린다. 얼굴에는 기초적인 것만 하고, 수분크림으로 가볍게 마무리를 해주는 것이 화장에 효과적이다. 뾰루지나 각질은 포토샵으로 깔끔하게 수정이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사진 제공: 포에버마인스튜디오
사진 제공: 포에버마인스튜디오

예비 신랑들은 평소 화장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덥거나 간지러우면 얼굴에 손이 자주 가기 마련이다.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얼굴에 손을 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또한 스튜디오 방문 전, 샘플화보 사진을 훑어보고 반드시 찍고 싶은 배경이 있거나, 하고 싶었던 연출이 있다면 웨딩사진작가에게 얘기를 하는 것이 후회 없는 웨딩촬영을 하는 방법이다. 

소품은 아름다운 웨딩촬영에 필수 요소다. 포에버마인스튜디오는 배경마다 어울리는 예쁜 부케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부케는 은은한 배경이나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효과도 있고, 손 모양과 포즈가 어색해 보이는 신부에게 좋은 무기가 된다. 여기에 두 사람만의 특별한 웨딩화보를 남기고 싶다면 생화를 직접 준비하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풍선을 이용한 웨딩촬영도 두 사람만의 러블리한 웨딩사진을 담아내는데 큰 효과가 있다. 두 분만의 의미가 담긴 레터링을 새긴 풍선을 준비한다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포에버마인스튜디오에서 출시한 2021 S/S 웨딩화보 ‘시그니처플러스’에는 웨딩드레스는 물론, 캐쥬얼 의상으로 찍어도 예쁜 다양한 배경들이 많이 준비돼 있다. 배경에 어울릴 만한 캐쥬얼 의상이나 두 사람만의 커플룩을 준비한다면, 아름다운 웨딩화보에 더해 특별한 커플화보까지 연출할 수 있다. 

포에버마인스튜디오는 뉴샘플 웨딩화보를 출시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실제 고객 후기 및 새로운 웨딩화보 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