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어스5’ 구매하면 전용 가방이 공짜!
상태바
‘인튜어스5’ 구매하면 전용 가방이 공짜!
  • 이광재
  • 승인 2013.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졸업 입학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인튜어스(Intuos)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인튜어스5 전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인튜어스5(PTK-450, PTK-650, PTH-450, PTH-650, PTH-850)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인튜어스5 구매자는 오는 4월5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를 통해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제품 사이즈에 맞는 인튜어스5 전용가방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 등 아티스트를 위한 차세대 펜 태블릿 인튜어스5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를 지원하고 보다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실현하는 '익스프레스 뷰' 디스플레이 기능, 무선 기능 적용으로 편안하고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인튜어스5는 모든 사이즈의 모델에서 무선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무선 기능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별도 구매해 장착해야 하며 무선 액세서리 키트는 USB 동글, 충전 가능한 배터리, RF방식의 모듈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들은 인튜어스5 태블릿에 수신기를 꽂고 PC에 USB 동글을 꽂은 후 복잡한 케이블 없이 곧바로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인튜어스5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