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사무용·대학생 가성비 노트북 추천 ‘LG그램, 울트라PC’, 역대급 최저가 할인
상태바
직장인 사무용·대학생 가성비 노트북 추천 ‘LG그램, 울트라PC’, 역대급 최저가 할인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인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학생들의 원격 수업과 함께 재택 근무, 화상 회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휴대성이 뛰어난 고성능 노트북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이좋은세상’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몰인 ‘LG쇼핑’을 통해 11월 한달간 매주 다른 행사 모델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가격에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LG전자 인기 추천 노트북 제품에 대해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역대급 초특가 할인 행사로 베젤의 크기와 두께를 더 줄여 15.6인치에 17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구현한 ‘17인치 그램’ 노트북을 시작으로 빠른 성능을 자랑하는 고스펙에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인기가 많은 가성비 노트북 ‘울트라PC’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주 1주차 행사에서는 윈도우10 프로 장착과 함께 초고속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출력할 수 있는 썬더볼트3 단자를 지원하는 인텔 8세대 CPU i5 모델인 ‘17Z990-VP50ML’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고, 현재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속에서 품절을 앞두고 있다.

11월 9일부터 오픈되는 2주차 행사 모델은 윈도우10 프로가 탑재되어 있는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 i5 모델인 ‘17ZB990-GP50ML’로 3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RAM 8GB에 256GB SSD가 장착되었으며, 필요 시 추가 슬롯 공간을 통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성능 노트북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제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LG노트북 가방과 랜젠더, 유선마우스, 키스킨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좋은세상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LG쇼핑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혜택과 즉시 할인 10% 쿠폰, 구매 적립금 1%와 기본 사은품(inBOX)을 증정하며, 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원하시는 모델의 경우 서둘러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LG쇼핑 이파트너스' 검색 후 LG쇼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