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기업마당·G4B 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중기부, ‘기업마당·G4B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마당·지포비(G4B) 콘텐츠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지원 정책정보 검색 ‘기업마당’과 상호·업종 변경 처리 등 행정업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 '지포비(G4B)'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다.

홍보 포스터 [제공=중기부]
홍보 포스터 [제공=중기부]

중소기업의 입장에서 기업마당과 지포비(G4B)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과 두 서비스를 기업에게 소개하는 홍보물을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접수를 진행하고 공모 분야별(영상, 웹툰, 카드뉴스) 각 4명씩 총 12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 10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은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12월 7일 공개할 예정이다.
 
중기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기업마당과 지포비(G4B)를 활용하는 중소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향후 스마트폰 기반 정책정보 전달 플랫폼 구축 등 기업마당과 지포비(G4B)의 서비스를 혁신해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정부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중기부 정연호 통계분석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중소기업들이 지원기관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실정이므로 기업인 여러분이 중소기업지원 웹사이트를 잘 알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마당과 지포비(G4B)를 통해 중소기업이 정책정보 확인과 필요로 하는 행정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