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코리아, 제품 설치 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니뷰코리아, 제품 설치 후기 이벤트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1.0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P 영상보안 제조업체인 유니뷰에서 자사 제품 설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뷰 CCTV 장비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니뷰 CCTV 제품의 구매자가 설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면 시상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POE 지원 NVR, 2등 5배 광학 줌 MINI PTZ 카메라, 3등은 실외 방수형 네트워크 카메라이며, BEST 상으로 30명을 선정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니뷰는 글로벌 영상보안 감시 분야에서 네 번째로 큰 기업으로 IP카메라, NVR, 인코더, 디코더, 스토리지,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및 앱을 포함해 IP 영상보안 솔루션을 갖추고 있으며 소매, 건물, 산업, 교육, 빌딩, 도시 등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니뷰는 매년 총 수익의 12%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자체 R&D센터를 보유해 현재까지 1800여 개 이상의 특허 기술을 획득하는 등 90% 이상의 혁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뷰 관계자는 “신뢰성 있는 제품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생산 라인에 680개의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작업 확인을 위해 각각의 프로세스 추적 시스템을 탑재하여 고개들에게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유니뷰는 ‘보다 안전한 사회, 더 나은 미래’를 모토로 삼아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최첨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뷰코리아의 CCTV 제품에 대한 소개, 교육 영상, 사용 방법, 성공 사례, 이벤트 등 각종 정보는 유니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 업데이트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