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Gaming 지포스 RTX 3070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Gaming 지포스 RTX 3070 출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민국 그래픽카드 ASUS KO Gaming RTX 3070 OC 모델과 논OC모델 2종 출시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가 한국 게이머의 의견을 수렴해 디자인 및 한글을 적용한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 시리즈’를 출시한다.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에이수스 본사와 한국 관계자 및 유저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준비된 모델이다. 한국의 게이머 및 하드코어 유저를 포함해 유통사, 판매점, 미디어 등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수렴, 여러 차례의 검토와 수정을 거쳐 한국의 고유의 전통성과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카드로 제작했다. 태극기 문양, 빗살무늬 토기 모양, 민족의 용맹성 등 한국을 대표하는 호랑이 로고 등과 더불어 반드시 승리를 염원하는 사용자들의 의지를 담은 ‘필승(WIN)’을 한글로 적용했다.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엔비디아 RTX GPU와 ASUS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됐다.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를 채택한 GeForce RTX 그래픽카드로 DLSS 2.0 기술이 적용돼 높은 사양의 게임에서도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수스는 Axial-Tech(엑시얼 테크) 팬, 항공 우주 분야에서 사용되는 윤활유가 적용된 슬리브 베어링, 2배 이상의 수명을 가진 캐퍼시터 등이 적용됐다.

더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HDMI 포트가 2개를 지원하며 브래킷은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강화됐다. 일정 온도에서는 팬이 정지해 정숙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0db 기술이 적용됐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저소음 모드와 퍼포먼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Aura Sync를 통해 호환되는 제품 간 동일한 RGB 패턴을 적용해 사용자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오버클럭 버전과 논 오버클럭 버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KO시리즈 출시를 맞아 온라인 구매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ASUS 무선 충전기를 제공한다. 잠실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시스기어 매장에서 10월 30일 오전 10시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 GDDR6 8GB’ 판매 이벤트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 선착순 50명에게 ASUS 무선 충전기와 더불어 ASUS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ASUS KO GAMING 출시를 맞아 에이수스 본사 프로덕트 매니저 Albert Cheng은 “한국은 게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계 최고의 국가 중 하나다. ASUS가 세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 한국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한국 사용자의 피드백을 듣는 것을 통해 게이밍 분야에 있어 ASUS가 트렌드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한국 사용자들이 이 모델, KO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좋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