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배달특화 소자본창업 아이템 ‘4in1 배달전문점’으로 100호점 앞둬
상태바
통달배, 배달특화 소자본창업 아이템 ‘4in1 배달전문점’으로 100호점 앞둬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0.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배달 특화 소자본창업 아이템 ‘4in1 배달전문점’으로 승승장구해 현재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앞뒀다는 소식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만연으로 이른바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면서 배달음식 수요가 늘자 국내 요식업계에서는 배달전문점이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많은 배달 전문 가게들의 성공사례가 이어지자 여자, 남자 예비 소자본창업자부터 예비 청년창업자, 시니어 부부 예비 창업자 등 여러 유형의 예비 창업자들이 배달집 추천창업아이템을 물색하는 경향이다.

이 가운데 프렌차이즈 통달배가 다각화된 매출 루트로 고수익을 이어갈 수 있는 차별화된 4in1 배달전문점으로 예비 외식업 자영업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4in1 배달전문점은 하나의 매장이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로 대표되는 4가지 핵심배달아이템을 모두 갖춰 수비드찜닭, 매운족발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이에 한 매장에서 배달 전문 식당 4개를 운영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일반음식점과 달리 창업대출 및 인건비 부담이 적어 각광받는 1인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본사가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초보 은퇴창업자, 업종전환창업자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으므로 전문 주방인력 없이 1인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배달 전문 식당이므로 소자본창업과 소규모창업에 특화됐다는 점 ▲가맹점 모집에 응한 예비 창업자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브랜드 순위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 ▲오픈 전 상권분석(입지분석),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다채로운 창업지원이 있다는 점 등이 통달배의 성공비결로 꼽힌다.

통달배 본사 및 창업상담센터에 전화해 4in1 배달전문점 창업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