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바뀐 법령 1강으로 완성하는 ‘개정특강’ 무료 공개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바뀐 법령 1강으로 완성하는 ‘개정특강’ 무료 공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0.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이지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올해 11월 예정된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한는 수험생을 위해 ‘개정특강 및 파이널노트’를 무료로 공개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시험 대비를 위해 개정 법령을 정리하려는 수험생, 관련 업무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 실무 현장에 개정 법령을 적용하고자 하는 실무자 등 다양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특강”이라며 “바뀐 개정 법령을 단 1강으로 압축해 효율적으로 시험 대비 최종 점검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에듀윌 경비지도사 개정특강은 2020 경비지도사 경호학 과목의 개정 내용 및 중점 사항을 전하고 있다. 또한 ‘경호학/경비업법 파이널노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강의는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간 수강할 수 있다. 교재는 PDF 교안으로 제공된다.

현재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학습에 들어서는 수험생을 위해 ‘더블환급 평생패스’와 ‘1+1 합격완성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더블환급 평생패스’는 2개년 수강료 환급을 보장하는 특별한 혜택을 갖추고 있다. 2021년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최종합격에 성공해도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해도 매년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을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고득점을 위한 빈틈없는 구성을 선보이며, 실전 유형을 뛰어넘는 주요 문제를 수록했다. 해설특강을 통한 기출문제 대비도 가능하다.

꼼꼼하게 짜여진 4회독 커리큘럼과 학습플랜을 제시하며,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도 특별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출제한 문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 확인과 분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특강으로 보완이 가능하다. 2차의 상대평가를 대비하기 위한 ‘경비업법/경호학 고득점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11월 경비지도사 시험 대비 ‘2020 개정특강 및 파이널노트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