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r VC520 Pro, 베이징 InfoComm에서 최고 제품상 수상
상태바
AVer VC520 Pro, 베이징 InfoComm에서 최고 제품상 수상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 기업 AVer Information의 화상회의 시스템 VC520 Pro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InfoComm China에서 Best of Show Award상을 수상했다.

InfoComm측은 VC520 Pro가 전시회에 출품된 여러 카테고리에서도 단연 두각을 나타낸 제품이라며, 화상회의를 혁신적으로 강화시켜 줄 뿐 아니라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평가했다.

VC520Pro는 FHD PTZ 카메라로, 광학 18배 줌과 데이지 체인 방식의 고품질 스피커폰을 페어링해 다양한 회의 공간에서 뛰어난 품질의 시청각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AVer 스마트프레임, 자동 초점 조절(Auto FOV)과, Sony True WDR 같은 카메라 역상 지원 기술, 잡음 제거 기능, 에코 켄슬레이션(하울링 잡는 기술), 무지향성 마이크 지원 및 음소거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해 열악한 주변 환경에서도 최상의 영상 품질을 제공한다.

한편, VC520 Pro는 2019년 UC Excellence Awards를 수상하고, 2020년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스티비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스로부터 공식 제3자 하드웨어로서 인증도 받으며 제품의 품질을 입증했다.

국내에서는 한성SMB가 AVer와 총판 계약을 맺고, VC520 Pro를 비롯한 AVer 화상 솔루션을 정식으로 유통하고 있다. AVer 제품 구매 및 문의는 한성SMB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