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기술 제품 정보 통합 검색 위한 기술지원센터 발표
상태바
마우저, 기술 제품 정보 통합 검색 위한 기술지원센터 발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확장 가능한 기술 기사, 블로그, 전자책, Methods 기술 및 솔루션 저널과 이와 관련된 제품 정보를 통합 검색할 수 있는 저장소에 담아 재설계한 기술 지원 센터를 발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마우저의 기술 지원 센터는 고객들이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보다 빠르고 쉽게 기술 및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지원 센터의 첫 화면에는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와 마우저의 Bench Talk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비롯해 주요 기사, 동영상 및 전자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당 페이지는 모든 기술 수준의 엔지니어들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실용적 도구인 마우저의 변환 계산기에 대한 링크도 포함돼 있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가 NPI 리더가 된 이유는 엔지니어에게 최신 제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새롭게 개편된 기술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필수적인 기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정보뿐만 아니라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블로그와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기술 지원 센터의 검색 바에 탑재된 Advanced Type Ahead는 검색을 시작하면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검색어를 추천하는 기능이다. 고객들은 검색 결과를 기사, 블로그,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 제품 마이크로사이트 및 모든 콘텐츠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또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우저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정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마우저 홈페이지 페이지 상단 바 메뉴의 기술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