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전문 라파엘웨딩, 스드메토탈비용 77만원 등 특가 스드메 제안
상태바
스몰웨딩전문 라파엘웨딩, 스드메토탈비용 77만원 등 특가 스드메 제안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드메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인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77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맞춤급 웨딩드레스가 보장된다는 점이다. 더불어 11월 5일 멋진 건물로 이전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42년 경력의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 2006년 7월 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에서는 스드메 패키지 외에 한복 대여와 한복 맞춤, 예복 상담도 가능하다.

스드메 77패키지 내용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도 포함되어 알뜰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효과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신혼부부를 지원하기 위해 거품을 걷어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상담은 스드메 관련 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째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플래너와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지만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유지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또한, 서비스 부분이나 업체간에 미결제로 인한 피해도 주의 해야 하는 등 스드메 업체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여행사, 한복, 웨딩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