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델리오, BORA 토큰 입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라-델리오, BORA 토큰 입금 이벤트 진행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10.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가 국내 가상자산 렌딩 서비스 제공업체 ‘델리오(delio)’와 BORA 토큰 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ORA와 델리오가 BORA 디파이(De-Fi) 상품 출시를 준비하면서, BORA 토큰 홀더들에게 사전 혜택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10월 22일부터 11월 1일까지 BORA 디파이(De-Fi) 상품 출시 전에 델리오 공식 홈페이지 및 앱(App)을 통해 회원가입 후 생성된 개인 지갑에 BORA 토큰을 입금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BORA 토큰 입금 수량에 따라 보상으로 클레이(Klay)를 지급한다.

BORA와 델리오는 파트너십을 통해 BORA 토큰으로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렌딩 서비스’와 BORA 토큰을 예치하면 이자 수익을 제공하는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까지 BORA 디파이(De-Fi) 상품을 올해 11월 선보일 예정이다.

차지훈 BORA 대표는 “빠른 시일 내로 BORA 토큰을 사용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외에도 BORA 토큰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