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네트웍스, 저조도 라인업 리뉴얼 제품 출시
상태바
JWC네트웍스, 저조도 라인업 리뉴얼 제품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제조·유통 전문 기업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이하 JWC)가 저조도 카메라 라인업인 JWC-SN 시리즈를 출시한다. JWC-SN 시리즈는 JWC-S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2MP 저조도 스타비스 라인업이다.

JWC-SN 시리즈는 메인 부품인 ISP를 고성능 국산 칩으로 교체해 기존 시리즈보다 야간에 더욱 선명한 영상을 구현한다. 특히, Anti Saturation(적외선 포화 방지) 기능은 야간에 피사체가 가까이 다가올 때 적외선으로 인해 하얗게 포화되어 보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역광으로 인해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이미지를 동시에 선명한 영상으로 구현하기 어려울 때 이를 보정해 주는 True-WDR(광영 역광 보정) 기능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저조도 향상, Defog(안개 보정 기능), HLC(매우 밝은 불빛 보정 기능), 3D-DNR(노이즈 저감 기능), Privacy Mask(사생활 보호) 등의 기능들이 추가됐다.

JWC 관계자는 “JWC-SN 시리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타비스 카메라의 장점인 야간 영상 품질 향상을 목표로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다. 야간에 빛이 부족한 지역에서도 선명한 모니터링이 가능해 사건 사고의 발생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