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RPA와 스마트보드 활용 업무 효율화 솔루션 소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RPA와 스마트보드 활용 업무 효율화 솔루션 소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0.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환경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9일 RPA와 스마트보드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업무 자동화 및 협업 솔루션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수십 년간 축적해온 문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자동화 솔루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와 회의 및 협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Newline UCD)’을 활용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회의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 홍보 포스터 [제공=한국후지제록스]
웨비나 홍보 포스터 [제공=한국후지제록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세션은 ▲업무 어시스턴트 RPA로 반복적인 문서 프로세스 자동화 ▲사무환경 및 스마트보드의 최신 트렌드와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지원하는 Newline UCD 소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요구되는 회의실 활용법: Newline UCD 시연 등 총 3개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구매팀, 총무팀 등 기업 내 다양한 부서의 반복 수작업 관련 업무 이슈를 확인하고 RPA의 도입을 통해 프로세스가 어떻게 개선되는지 함께 살펴본다.

그럼으로써 단순 작업의 반복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한국후지제록스의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 기업용 스마트보드를 활용해 회의실을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협업 공간으로 바꾸는 디지털 혁신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할 계획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다변화된 근무 환경에 알맞은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규모 및 사업 분야, 문서 커뮤니케이션의 특성 등 개별 업무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이 비대면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높은 업무 연속성과 회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한다.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