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볶음 전문점 곱깨비, KBS2 ‘비밀의 남자’ 제작 지원
상태바
곱창볶음 전문점 곱깨비, KBS2 ‘비밀의 남자’ 제작 지원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창볶음 전문점 곱깨비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제작을 지원한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되고 있는 ‘비밀의 남자’는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주연의 드라마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렸다. 그 속에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욕망, 파란만장한 삶의 이야기에 배우진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안방극장에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비밀의 남자’에 곱깨비가 제작을 지원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곱깨비는 술안주로만 여겨지던 곱창볶음에 치즈, 대파, 양파 등을 토핑해 캐쥬얼한 요리로 재해석한 곱창볶음 전문점이다.

특히 곱창볶음에 고다치즈를 토핑한 ‘눈꽃곱창’은 마치 눈이 내린 듯한 비쥬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치즈곱창, 대파곱창, 양파곱창 등의 곱창볶음과 불맛이 일품인 불맛오돌뼈, 불삽겹구이, 삼겹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곱깨비 관계자는 “국내 곱창볶음 요리 시장의 선두에 서 있는 곱깨비는 뛰어난 맛과 품질로 브랜드 입지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저녁 일일드라마에 제작을 지원해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노출된다면 매출 향상에도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곱깨비의 공식 홍보대행사인 153프로덕션(대표 김시현)은 TV홍보대행 전문기업으로 PPL(간접광고)을 통한 홍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사고와 ‘반드시 하겠다’는 진취적인 태도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힘쓰는 중이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일본, 대만, 러시아 등 글로벌 마케팅 채널을 구축해 세계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