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스몰웨딩토탈비용 77만원대 상품 런칭
상태바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스몰웨딩토탈비용 77만원대 상품 런칭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시기 많은 하객을 초대하기 곤란한 상황으로 인해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대안이 되고 있다. 이에 맞춤급 웨딩드레스 전문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부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된 스몰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시와 함께 11월 5일 더 좋은 환경으로 보답하기 위해 멋진 건물로 이전한다.

이러한 특가 상품을 진행하고 있는 김 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을 통해 알려진 웨딩드레스 장인이다.

스몰셀프웨딩 77만원대 상품 구성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앨범, 서비스액자, 촬영드레스2벌, 미니드레스1벌, 본식스냅 원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스드메패키지는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 있어 계약 전 계약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부실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라파엘웨딩에서는 매일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웨딩박람회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한자리에서 한복대여, 맞춤상담, 웨딩홀추천, 여행사 등을 여기저기 옮겨다니지 않고 한자리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핸드메이드 블랙라벨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