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고객소통 사이트 ‘H&Friends’ 100만 회원 모았다
상태바
한컴, 고객소통 사이트 ‘H&Friends’ 100만 회원 모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운영중인 고객친화 사이트 ‘H&Friends’(www.hanfriends.com)의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컴의 H&Friends는 딱딱하고 어려운 소프트웨어기업 이미지를 벗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회원 포털 서비스로 기존 ‘한컴서포터즈’를 통합해 지난해 7월 문을 열었다.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장인을 형상화한 캐릭터 ‘히응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한컴의 최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체험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컴은 H&Friends 회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회원들에게 감사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8일까지 H&Friends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캐릭터 히응이 찾기, 히응이 만화에 들어갈 대사 만들기 등 회원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박현수 한컴 비즈니스마케팅실장은 “H&Friends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H&Friends 회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회원들간의 교류도 강화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