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랜딩 플랫폼 ZigZag, 10월 16일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상장 개시
상태바
DeFi 랜딩 플랫폼 ZigZag, 10월 16일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상장 개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그재그(ZigZag)가 프로빗 거래소 상장이 공식 확정되어 글로벌 트레이더를 위한 원화, BTC 페어 트레이딩이 지원될 계획이라 발표했다. 또한, 2020년 10월 16일 11시 상장에 이어 동시에 거래왕 이벤트가 개시된다. KST에서는 능숙한 거래자들이 상위 20위권 거래자들에게 400개 이상에 ZAG가 분배될 예정이다.
 
분산형 대출 서비스인 지그재그는 디파이 기반의 스테이블코인 ZAG를 근간으로 두며, 이는 1 USD의 가치를 고정함으로써 담보형 디지털 자산의 가치 확립을 뒷받침한다. 지그재그는 CDP를 통해 수익확대 포지션을 강화하고자 하는 트레이더들에게 레버리지 옵션을 제공하며, 이는 스마트 계약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트레이더들에 의해 활성화 된다.

ZigZag의 유저 통계는 주로 거래 커뮤니티와 글로벌 송금 기능에 집중되어 있으며 ZAG는 게임과 e스포츠와 같은 급속도로 성장하는 많은 산업에서 유틸리티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현재 매달 1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월 10%의 높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다.
 
프로비트(ProBit Exchange)는 오픈파이낸스 부문 성장세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ZAG를 포함한 최상위 디파이 토큰을 여러 개 상장했다.
 
프로비트 거래소(ProBit Exchange)는 실제 일일 거래량에서 글로벌 상위 20위권 거래소로 200여 차례의 IEO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프로비트는 시장에서 800개가 넘는 페어 및 거래 종목을 지원하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프로젝트가 상장한 거래소로 널리 알려져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