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수수료 없는 반값 웨딩샵 라파엘웨딩, 셀프웨딩 패키지 출시
상태바
중간 수수료 없는 반값 웨딩샵 라파엘웨딩, 셀프웨딩 패키지 출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2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11월 5일 명품 건물로 이전한다. 더 좋은 환경으로 이전을진행하며 스드메 가격은 변동 없이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 상품은 시중에서 알려진 비용인 200만 원보다 저렴한 77만 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내용과 가격대가 가능한 이유는 중간수수료 요인인 웨딩플래너가 없으며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기 때문이다.

라파엘웨딩의 이번 스드메 77 특가 내용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 포함이다.

핸드메이드 블랙라벨 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 89패키지 상품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결혼식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장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 바로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은 자체 청담동 웨딩샵에서 매일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열고 77특가 패키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외에 한복 대여와 한복 맞춤, 신랑 예복 35만 원 대 상담도 가능하다.

웨딩홀, 스드메, 예복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