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화테크윈, TTA 공공기관 보안 인증 16채널 NVR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TTA 공공기관 보안 인증 16채널 NVR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공공기관용 NVR 보안 성능품질 TTA Verified Ver. 1(이하 공공기관용 보안인증)’을 획득한 NVR ERN-K1620SG를 출시했다.

TTA 공공기관용 보안 인증은 국내 IP 카메라 해킹으로 인해 국내외에 영상 유출 및 사생활 침해 사고가 지속 발생함에 따라 범죄 피해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정부가 국내 영상 보안 제품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도입한 제도다.

TTA는 식별, 인증 등의 NVR 제품 자체 성능뿐만 아니라 암호화 지원, 접근 통제, 영상 데이터 보호를 포함한 까다로운 인증 시험 및 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해당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ERN-K1620SG는 채널별 평균 8W의 안정적인 PoE 전원 및 최대 4K 고해상도 영상을 지원하며, 16채널 영상 동시 재생 및 녹화가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Q 시리즈 카메라 라인업과 연동해 움직임 감지, 디포커스 등 다양한 이벤트 발생 상황에서 즉각 알람을 전송 받아 빠른 대응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여러 채널을 동시 재생하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열악한 환경에서는 영상 해상도에 따른 높은 대역폭으로 인해 영상 재생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은 듀얼 트랙 동시 녹화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영상보안 시스템 전반에 걸쳐 보안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올해 당사가 Wisenet X 시리즈 카메라 6종에 이어 NVR 제품에도 TTA 인증을 획득했다. 앞으로도 사이버 보안 신뢰성을 확보해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