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캡스 뷰가드 IP카메라 3종 출시
상태바
ADT캡스, 캡스 뷰가드 IP카메라 3종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스 뷰가드 전용 12MP 어안카메라, 실내∙실외용 가변 렌즈 등 라인업 확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캡스 뷰가드 전용 500만 화소 IP카메라 3종을 출시했다. 캡스 뷰가드는 앱을 통해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ADT캡스의 영상보안 솔루션이다.

ADT캡스는 최근 실내/실외 가변 카메라와 12MP 어안카메라 등 SI 상품을 고도화하는데 역량을 모으고 있으며, 이번에 ▲실내용 고정 렌즈 ▲실내용 가변 렌즈 ▲실외용 가변 렌즈의 3가지 타입 500만 화소 IP카메라를 추가함으로써 라인업을 확장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500만 화소 IP카메라는 최고급 이미지 센서인 ‘소니 스타비스(Sony Starvis)’를 탑재해 색감 및 영상 품질이 크게 향상했다. 주간에는 보다 밝고 선명한 색감으로 영상을 촬영하고, 야간에도 노이즈 없이 얼굴이나 차량 번호판 등을 식별할 수 있다.

또한 실내∙실외용 가변 렌즈에 4.3배 광학줌을 장착해 2.7mm~12mm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게 화각을 조절할 수 있으며, 조리개에 내장된 가변 초점렌즈가 조명 깜빡임으로 인해 화면에 검은 줄이 생기는 플리커(Flicker) 현상을 개선, 선명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캡스 뷰가드 전용 IP카메라 라인업을 폭넓게 갖추고 있어 학교부터 아파트 주차장까지 고객 특성에 따라 맞춤형 보안 환경 구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앞으로도 첨단 ICT 기술을 기반으로 SI 상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