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X, 전 분야에 걸쳐 신규 인력 대거 채용
상태바
그라운드X, 전 분야에 걸쳐 신규 인력 대거 채용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영입페이지 통해 입사지원서 접수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블록체인 개발자와 모바일·웹 기반의 非블록체인 개발자, PM, 사업 전략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력을 채용한다.

2018년 3월 블록체인 대중화를 목표로 출발한 그라운드X는 지난 2년반 동안 클레이튼 생태계의 토대를 이루는 핵심 제품군인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 ▲카카오톡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블록체인(BaaS·Blockchain-as-a-Service) KAS를 자체 개발해 출시했다.

그라운드X는 이번 신규 인력 채용을 통해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와 커리어를 만들어 나갈 도전적인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그라운드X가 추구하는 일반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에 걸맞게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분야의 개발자와 클레이튼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운영할 블록체인 전문 개발자, 그리고 클레이튼 제품을 관리하는 PM 및 사업 개발, 경영 지원,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영역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찾고 있다.

그라운드X 채용 관계자는 “블록체인 산업은 힘든 과도기를 거쳐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다.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개발 소양을 블록체인 상에서 펼친다면 더 많은 기회를 발굴하게 될 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직군에서 쓰일 핵심 역량될 것이다. 그라운드X와 함께 많은 시도를 하고 의미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블록체인 기술로 선한 영향력 주는 데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채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그라운드X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