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보안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퀀텀시큐어’ 인수
상태바
HID글로벌, 보안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퀀텀시큐어’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보안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퀀텀시큐어’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퀀텀시큐어는 2004년 설립돼 물리적 보안 인프라상에서 ID, 액세스 컴플라이언스 및 프로비저닝 액세스 관리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HID글로벌은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엔드-투-엔드(end-to-end) ID 관리 솔루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퀀텀시큐어의 세이프(SAFE) 소프트웨어는 여러 장소와 시스템에 최적화 된 물리적 보안대책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상호 정보 교환이 가능한 통합 단일 플랫폼으로서 보안ID, 컴플라이언스 및 운영 분석 등을 처리하기 위해 고안됐다.

▲ HID글로벌은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엔드-투-엔드(end-to-end) ID 관리 솔루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사용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조직 전체의 운영 비용 및 리스크 프로파일을 감소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 다른 보안 인프라에서도 규정을 원활히 준수할 수 있다는 것.

데니스 허버트 HID글로벌 CEO는 “퀀텀시큐어를 인수함으로써 ID와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많은 회사들의 다목적 관리 툴을 제공함에 있어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고 특히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요건이 까다로운 금융 및 의료업계에도 툴을 제공해 왔다. 퀀텀시큐어의 세이프 소프트웨어와 HID글로벌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결합해 향후에는 더욱 개선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