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수능국어 최강브랜드 국풍2000과 업무 제휴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수능국어 최강브랜드 국풍2000과 업무 제휴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0.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 교육 산업의 변화는 교육 체계의 변화와도 맞물려 있다. 과거 주입식 교육에 한정되어 있던 것과는 달리, 국내 유수 대학들이 점차 논리력과 논술력을 갖춘 인재를 요구하면서 고 논술을 비롯한 국어 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그러나 이에 따른 적합한 교육 플랫폼과 시스템을 찾지 못한 학생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에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수능국어 최강 전문 교육 브랜드 국풍2000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학생들의 국어 학습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제휴기념 특별이벤트로는 2022년 현 고등학교 2학년 학생부터 새롭게 바뀌는 수능 국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국풍2000의 모의고사를 전국 지점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오는 12월 전국 서점을 통해 판매될 2022년 수능 선택형 국어 모의고사 문제집을 미리 학습하고 변화하는 국어 학습에 대한 대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런칭 후 고객들을 위한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에 힘써온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국풍 2000과의 이벤트는 고객 혜택과 더불어 이를 통한 점주의 고객 유치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비전이 바탕이 됐다고 전하며 단순히 매장을 통해 공부만을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학습 효과를 얻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결과라고 전했다.

이후 꾸준한 학원 제휴 컨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할것이라는 뜻을 밝힌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전국 가맹점이 해당 제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업무제휴에 있어 형식적이거나 단순히 보여주기식의 방법을 택하지 않는 것은 르하임의 신념 중 하나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가맹점주를 먼저생각하자는 마음을 따라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는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교육 플랫폼을 형성, 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실질적인 혜택을 통한 고객 만족과 점주의 수익 증대를 꾀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부평구청점과 전주서신점 등을 비롯한 전국의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역시 대전가오점을 비롯한 구파발역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에 힘쓰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충청·호남권 창업설명회를 오는 17일 대전에서, 24일과 31일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