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파워유저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상태바
스패로우, 파워유저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및 파트너사, 시큐어코딩, 데브섹옵스 등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국내 보안 기업 스패로우가 10월 22일 고객 연례 초청 행사인 파워유저 컨퍼런스 'Sparrow PUC 2020 Virtual'을 개최한다. 컨퍼런스는 스패로우 고객사 및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시큐어코딩, 데브섹옵스 등에 관심있는 잠재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컨퍼런스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국내에서 잘 관리되고 있지 않은 오픈소스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패로우가 새로 출시한 오픈소스 관리도구인 Sparrow SCA를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오픈소스의 취약점 및 라이선스 위배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 행사인 블랙햇(BlackHat) USA 2020에서 중요하게 다뤘던 최신 IT 트렌드 및 보안 기술 등을 짚어본다. 방대한 주제로 진행돼 제대로 살펴보기 어려웠던 블랙햇 행사의 핵심 메시지들을 국내 관객이 알아보기 쉽도록 세션 별로 정리해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으로는 통신 및 금융 분야에서의 데브섹옵스 성공사례 및 고객의 주요 질문에 답하는 토론 형식의 ‘스패로우 토크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컨퍼런스를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인원수 및 장소에 제약없이 실시간으로 인터랙티브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