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신과 함께’,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 선정
상태바
모바일게임 ‘신과 함께’,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00여 개국 구글 피처드 선정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PlayDapp)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신과 함께: 여명의 기사단(이하, 신과 함께)’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을 의미하며, 선정된 게임은 구글 플레이 최상단에 일주일간 소개된다. 이번에 신과 함께가 전 세계 100여 개국 구글 피처드에 선정됨에 따라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에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9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신과 함께는 영웅 수집형 전략 RPG로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s) 도입을 예고한 바 있다.

신과 함께는 총 100여 종이 넘는 영웅 조합에 따라 결투장, 원정대, 보스 레이드, 성장의 성소, 영웅 던전, 탐사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영웅 수집형 전략 게임이다. 영웅마다 특화된 개성 넘치는 스킬과 연출 효과가 특징이며, 모든 영웅은 최고 등급까지 성장과 각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다.

플레이댑 정상원 COO는 “신과 함께가 구글 피쳐드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 신과 함께와 같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게임 경험을 통해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과 함께는 구글 정식 출시 및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제공하고, 미션 달성 정도에 따라 ▲다이아 ▲물/불/대지 영웅 계약서 ▲4급 승급의 화신 ▲전설-고대-신화 영웅 계약서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