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연 1억 통큰 장학금’ 1등 공개, 부천신중동점 유찬미 고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연 1억 통큰 장학금’ 1등 공개, 부천신중동점 유찬미 고객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10.0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연 1억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공개했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부천신중동점을 이용하는 유찬미 고객으로 결정됐다.

올해 6월, 부천신중동점을 방문해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유찬미 고객은 기대에 없던 1등 당첨에 놀라움과 감사함을 동시에 전했다. 어머니의 길몽이 하나의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한 유 고객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공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다. 이번에 이벤트 규모가 대거 확장되서 응모자들도 많았고 이벤트 참여를 위해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1등이 되리라는 생각을 못했는데, 점주님이 소식을 알려주셨다. 전에 어머니가 좋은 꿈을 꾸셨다고 해서 그 덕분이 아닌가 생각한다.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최선을 다해 공부에 전념하고 싶다”

집중도 높은 면학분위기와 청결한 환경에 르하임 이용을 선택했다고 전한 유찬미 고객은 방대한 양의 공무원시험 준비를 함에 있어 집중할 수 있는 환경구성을 가장 큰 만족요소로 꼽았다.

“아무래도 카페 형식에 트인 공간이다 보니,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까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학습분위기가 좋았고 다들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동기부여가 생겼다. 또한,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주시는 덕에 위생이나 분위기 걱정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

함께 부천신중동점을 이용하며 각자의 목표를 위해 매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 유찬미 고객은 약 3개월 남짓 남은 올해를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했다. 

“항상 공부를 하러가면 주변에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자극도 받고 다 같이 고생하는 구나라는 생각도 한다. 모든 분들이 고생하고 마음쓰시는 만큼 원하는 목표를 이뤘으면 좋겠다. 나 역시 올해, 후회없이 소중한 사람들과 싸우지 않고 양보와 배려를 잊지 않으려 한다.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잊지 않고 한 해를 보내고 싶다” 

한편, 한층 확장된 장학금 이벤트 규모와 함께 다수의 응모 고객을 유치하며 가맹점 매출 상승과 지점 별 고객 혜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대전가수원점 등 전국의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오는 11월 역시 광명소하점을 비롯한 고덕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충청·호남권 창업설명회를 오는 10월9일과 17일 대전에서, 24일과 31일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