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NAC,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상태바
지니언스 NAC,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형태로 비즈니스 유연성 및 민첩성 확보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를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이에 따라 AWS를 사용하는 고객, 파트너 및 잠재 고객들이 지니언스의 NAC 솔루션을 쉽게 테스트하고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형태로 출시된 ‘Genian NAC Policy Server On AWS’는 지니안 NAC의 정책 서버를 AWS에서 구동 하고, 네트워크단에 위치한 센서와 연결하면 바로 설치 및 운영이 이루어진다.

또한, 최대 300개 장치의 가시성을 파악할 수 있는 무료 버전과 엔터프라이즈 기능이 포함된 30일의 평가 라이선스가 제공된다.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은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적극 리드하려는 지니언스 글로벌 전략의 일환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이 대두되면서 IT 인프라의 클라우드 이전이 가속화되고 기업 IT 환경의 변화에 따른 보안의 안정성과 유연한 확장성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졌다.

지니언스는 기존 구축형, 매니지스 서비스, 클라우드 환경 등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보안 운영이 가능한 솔루션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자사의 환경에 맞게 지니언스 솔루션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IT 환경의 전환 과정에서도 보다 손쉽게 보안의 안정성과 확장성을 확보하게 된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진보된 네트워크 가시성 기술, 클라우드 기반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고객 스스로 경험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AWS를 시작으로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로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이사는 “2005년 NAC가 국내에 첫 소개된 이후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게 진화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했다. 이번 AWS 플랫폼 등록을 통해 차세대 NAC 시장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다양한 보안 위협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 파트너사들을 지원하면서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나가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언스는 2016년 미국 진출 당시부터 NAC 단말 관리 및 제어 플랫폼을 클라우드 기반인 AWS 플랫폼으로 운영했다. 지난 5월에는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를 국내에 선보이며 두 자릿수의 고객사를 확보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