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링크, 비보텍에 AI 바이오메트릭 인증 기능 공급
상태바
사이버링크, 비보텍에 AI 바이오메트릭 인증 기능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0.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링크(CyberLink Corp)가 영상보안 솔루션 기업 비보텍의 영상 관리 플랫폼(VMS) ‘VAST 2’에 FaceMe Security 얼굴 인식 솔루션을 공급한다.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P 카메라 관리, 신원 확인, 근태 관리 등 여러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얼굴 바이오메트릭 인증은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기술로 더 발전되고 윤리적인 보안 성능을 구현한다. 업그레이드된 VMS는 에지 서버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얼굴을 알아보며 사전 구성된 차단 목록과 VIP 알림을 바탕으로 정확한 실시간 알림을 발송하고 근태 관리도 할 수 있다.

통합 솔루션은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보안 운영자가 모든 시설의 IP 카메라를 중앙집중식으로 관리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이버링크 CEO 자우 황 박사는 “사이버링크와 비보텍은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얼굴 인증 및 통합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는 선두 업체다. 이번 협력은 양 사뿐 아니라 전 세계 클라이언트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년 초 협력을 시작한 사이버링크와 비보텍은 전 세계 클라이언트를 위한 상용 통합 솔루션 제공을 시작했다. 양 사는 향후 대만, 일본, 중남미 및 미국 등에서 온라인 웨비나를 함께 개최해 산업 전반에 활용하는 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