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 CJ오쇼핑의 ‘올펫 특집전’ 전량 매진하며 성료
상태바
견사돌, CJ오쇼핑의 ‘올펫 특집전’ 전량 매진하며 성료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10.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의 행복을 연구하는 기업 ㈜디펫바이오가 지난 9월 29일 추석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CJ오쇼핑 ‘올펫 특집전’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월 29일 디펫바이오는 CJ오쇼핑의 국내 홈쇼핑 업계 최대 규모 ‘올펫 특집전’ 방송에 견사돌을 선보였다. 견사돌은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반려동물 건강 간식으로, 치아 및 구강 관리와 치석·대소변 냄새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견사돌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많은 호평이 이어졌고,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덕분에 방송 종료와 동시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견사돌 측이 목표로 한 판매율을 훨씬 뛰어넘었다.

이와 관련해, ㈜디펫바이오의 관계자는 “이번 견사돌의 CJ오쇼핑 올펫 특집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꾸준히 반려동물 연구를 진행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향후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견사돌은 부드러운 연재질 형태로, 사람이 사용하는 치간 칫솔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유아견부터 노령견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반려동물 건강 간식으로 손꼽힌다. 대표 성분인 유카추출물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대소변 냄새 감소에도 큰 역할을 한다.

또한, 주요 성분 중 SHMP 성분은 반려견의 구강 및 치아 건강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식물스테롤과 비타민 합제, 미네랄 합제 등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영양소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